포커 – 위치, 위치, 위치

위치

텍사스 홀덤 노 리밋 포커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 중 하나는 위치 원칙입니다. 본질적으로 가장 늦게 행동하는 사람은 가장 많은 양의 정보에서 이익을 얻습니다. 정보는 텍사스 홀덤 노 리밋 포커에서 결정을 내리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. 따라서 그들이 말하는 대로 ‘버튼’이 되거나 딜러 버튼이 귀하에게 위치하는 것은 귀하가 마지막으로 행동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실제로 유리합니다.

이 규칙은 텍사스 홀덤 노 리미트 포커  해외축구 중계   해외축구 중계 또는 인터넷에 있는 많은 온라인 포커룸 중 한 곳에서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.

종종 예제는 텍사스 홀덤 노 리밋 포커에서 위치 원칙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
다음은 텍사스 홀덤 노 리밋 포커에서 위치의 이점을 고려하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3가지 예입니다.

ㅏ. 손에 3명의 플레이어가 있고 보드에는 J-10-3 레인보우가 있습니다. 당신은 버튼에 있고 모두가 당신을 확인합니다. 홀 카드가 10-에이스인 경우 두 플레이어 모두 J 페어를 갖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현재 모든 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좋은 핸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베팅하기에 적합한 시간일 수 있습니다.

비. 와 같은 상황에서 K-Q가 있고 스트레이트에 한 장 부족한 경우 레이즈 다운을 콜하여 리버에 도착할 때까지 스트레이트를 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을 먼저 행동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. 누군가가 당신을 리레이즈하여 당신이 스트레이트를 칠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칩을 소비할 수 있으므로 어떤 칩(보드에서 페어가 있음을 나타냄)도 내기를 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항상 먼저 행동하고, 레이즈를 꺼리지만 그의 레이즈를 콜하기 때문에, 당신이 스트레이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 상대방에게 분명해질 수 있습니다. 이 사실을 알면 상대방은 플랍, 턴, 리버에서 당신을 상대로 벳을 할 수 있고, 당신이 스트레이트를 위해 드로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, 라운드에서 당신을 쫓아내기 위해 그의 모든 칩을 넣을 수 있습니다.

씨. b.와 같은 상황에서, 당신이 리버에 도착했지만 여전히 스트레이트를 치지 않았다면, 상대방(들)이 턴이나 리버까지 베팅한 적이 없다면, 어느 쪽도 카드를 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 페어 또는 그 이상을 제안하여 모두가 폴드하도록 하여 킹-하이 외에는 아무 것도 없이 팟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내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.

이것은 텍사스 홀덤 노 리밋 포커에서 포지션의 가치를 설명하기 위한 3가지 예일 뿐입니다. 라이브 포커 플레이어든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든, 이것들은 게임을 하면서 배울 수 있는 최고의 포커 원칙 중 하나입니다. 나중에 행동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정보는 Texas Hold’em No Limit 포커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